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

태국 쌀국수 맛집 콘타이, 한국에서 먹는 찐 태국 쌀국수!

반응형

태국을 여행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태국 쌀국수는 베트남 쌀국수와 전혀 다릅니다. 저도 가끔 베트남 쌀국수가 아니라 예전에 태국을 여행하면서 길거리에서 먹었던 그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런 찐 태국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미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은 콘타이를 다녀온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피쉬볼을 숟가락에 뜬 사진
피쉬볼도 들어 있어요!

<목차>

1. '콘타이' 위치 및 영업시간

2. 가게 외/내부 및 주차장 사진

3. 메뉴판

4. 제가 주문한 메뉴

5. 추천 여부

6. 솔직한 후기

7. 함께 보면 좋은 글

 

1. '콘타이' 위치 및 영업시간

콘타이는 이미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은 프랜차이즈인데요, 그 중에서 제가 다녀온 곳은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있는 곳입니다. 

- 위치: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7층

- 영업시간: 11:00~22:00(라스트 오더 20:30)

- 전화번호: 02-2012-1610

 

2. 가게 외/내부 및 주차장 사진

입구 사진테이블들이 있는 매장 내부 사진
매장 입구 및 내부 사진

콘타이 매장은 리빙파크 7층에 있는데요, 입구 위에 간판도 있고, 입구 우측 편에 크게 메뉴판과 메뉴 사진이 있어서 찾으시기는 편하실 겁니다. 

매장 안은 테이블로만 되어 있고, 넓어서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용산에만 콘타이가 2개가 있어서 사람들이 이곳에만 많이 몰리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

주차장은 아이파크몰에 하시면 되고, 주중에는 한 달에 300분 무료로 주차하시는 거 아시죠? 혹시 모르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방법 알려드릴게요!

 

3. 메뉴판

쌀국수 메뉴판 1쌀국수 메뉴판 2
쌀국수 메뉴판!
볶음면 메뉴판덮밥&amp;#44; 볶음밥 메뉴판사이드 메뉴판
볶음면, 덮밥 메뉴판 및 사이드 메뉴판

모든 테이블이 자리에서 주문 할 수 있는 테이블 오더가 설치되어 있어요. 요즘 테이블 오더가 많아서 편하게 메뉴들 다 구경하고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메뉴판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매번 직원분들이 메뉴판을 가져가시려고 하면 "좀 더 봐도 될까요?"라고 하는 게 일이었는데, 요즘은 안 그래도 돼서 너무 좋아요!

메뉴판은 쌀국수, 볶음면, 덮밥, 볶음밥, 사이드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뭐니뭐니해도 콘타이는 소고기 쌀국수가 진짜 맛있는데요, 메인 메뉴라고 보셔도 됩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돼지등뼈쌀국수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소고기 쌀국수를 먹었어요!

리뷰 이벤트 안내 문구
리뷰 이벤트 하면 음료수 서비스가 있답니다.

리뷰 이벤트하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는 안내 문구도 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 거 잘 못하지만 여러분 하실까 봐 찍어왔습니다.

4. 제가 주문한 메뉴

저희는 점심을 엄청 배부르게 먹고 저녁 때 갔던 거라서 소고기 쌀국수와 매운 쌀국수 1개씩 시켰습니다. 

디저트까지 먹고 온 거라서 사이드 메뉴는 안 시켰어요. 

근데 여기 식사를 하고나니 텃만쿵이나 쏨땀까이텃은 나중에라도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진짜 태국에서 먹었던 그 맛과 비슷할 거 같아서 기대되더라고요!

 

5. 추천 여부

찐 태국의 쌀국수 맛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진짜 태국에서 먹는 그 맛을 여기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흔히 먹는 베트남 쌀국수와는 색깔이나 맛 등이 다르기에 처음가시는 분들은 어색하실 수 있어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비싼 건... 함정.

콘타이 식당 마크
'콘타이'는 태국어로 '태국사람'이라는 뜻입니다!

 

6. 솔직한 후기

쌀국수 사진고수가 담긴 접시 사진
쌀국수와 고수

주문한 쌀국수는 금방 나와요. 한 5분? 만에 나온거 같아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쌀국수에 고수가 별로 없습니다. 물론 빼달라고 하면 빼주신답니다!

저는 고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국물에 넣어 먹는 걸 좋아해서 직원분께 더 달라고 했는데 엄청 많이 주셨어요. 위에 있는 고수 접시 사진은 두 명이서 고수를 많이 넣고서도 남은 사진입니다. 너무 많이 주셔서 죄송해서라도 많이 넣었어요...

고기를 숟가락에 올린 사진고기를 젓가락으로 집은 사진
고기가 실하게 들어 있어요!

제가 시킨 소고기 쌀국수인데요, 소고기가 실하게 들어 있더라고요? 한, 두점이 아니라 제법 많이 들어 있어요. 고기는 퍽퍽한 고기와 부드러운 고기가 섞여서 들어 있어요. 고기와 면을 같이 먹는 그 맛! 여러분들도 아시죠?

면을 한 젓가락 집어 올린 사진숙주를 한 웅큼 집어 든 사진
면과 숙주를 집어 올린 사진

쌀국수 면은 제일 얇은 면보다는 조금 두꺼운 면인데요, 저는 이런 면들인 식감도 더 좋고 잘 끊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 숙주를 진짜 많이 주는데요, 숙주가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쌀국수에는 숙주가 주인공인듯한 느낌?

 

피쉬볼을 숟가락에 올린 사진
피쉬볼!

제가 시킨 소고기 쌀국수에는 피쉬볼은 없고, 여자친구가 시킨 매운 쌀국수에는 피쉬볼들이 있었어요. 이 피쉬볼도 태국에서 먹던 딱 그 맛이었어요. 그 탱글탱글함이 묻어나는... 진짜 태국에서 먹는 거 같았어요!

다만 매운 쌀국수는 정말 맵기보다는 '짠맛+매운맛'의 맛이라서... 잘 생각해 보시고 주문하세요! 저는 솔직히 추천 안 드립니다. 차라리 그냥 소고기 쌀국수 시키셔서 준비되어 있는 매운 고추(프릭끼누) 더 넣어드세요! 그게 훨씬 낫습니다.

여러가지 소스에 대한 설명소스에 대한 설명들
4가지 소스에 대한 설명도 있어요!

그리고 콘타이에는 4가지 소스가 있는데요, 이것들이 어떤 맛이고 어떤 메뉴에 추천하는지 등에 대해서도 테이블 안내문 또는 테이블 오더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사실 저는 소스들은 안 넣고 그냥 프릭끼누만 좀 넣어 먹었습니다!

 

7. 함께 보면 좋은 글

용산 아이파크몰 빵집을 찾으신다면?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아우어(OUR) 베이커리, 빵순이들 성지!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아우어(OUR) 베이커리, 빵순이들 성지!

용산 아이파크몰 아우어 베이커리(Our Bakery)에 대한 내돈내산 소개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의 대표적인 카페인 아우어 베이커리의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장 이용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

whatdoyouneed.tistory.com

용산 아이파크몰 소금빵 맛집, 아카렌가 소금빵! 팝업이 아니라 매장 오픈!

 

용산 아이파크몰 소금빵 맛집, 아카렌가 소금빵! 팝업이 아니라 매장 오픈!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닥이 바삭한 소금빵을 엄청 좋아하시죠? 바삭한 소금빵이라 하면 아카렌가 소금빵인데요, 용산 아이파크몰에 아카렌가가 매장을 오

whatdoyouneed.tistory.com

용리단길 술집을 찾으신다면?

용산역 술집 파친코! 2차 가기 좋은 용리단길 하이볼 맛집 내돈내산 후기!

 

용산역 술집 파친코! 2차 가기 좋은 용리단길 하이볼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는 용리단길에서 하이볼과 샴페인 먹기 좋은 술집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1980년대 일본 분위기 인테리어와 맛있는 안주, 시원

whatdoyouneed.tistory.com

용리단길 용산역 맛집 '뚝방닭구이"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좀 비싸지만 술 한잔 하기 좋아요!

 

용리단길 용산역 맛집 '뚝방닭구이"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좀 비싸지만 술 한잔 하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오늘은 용리단길이라고 불리는 삼각지역과 용산역 맛집인 '뚝방닭구이' 본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닭 특수부위 안주와 술 한잔 하기 좋은 그곳!

whatdoyoune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