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

용산역 술집 파친코! 2차 가기 좋은 용리단길 하이볼 맛집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는 용리단길에서 하이볼과 샴페인 먹기 좋은 술집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1980년대 일본 분위기 인테리어와 맛있는 안주, 시원한 하이볼이 준비된, 2차로 가기 좋은 곳! 용산 술집 '파친코' 내돈내산 소개해드릴게요!

파친코 간판 사진
일단 간판부터 감성 무엇!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위치와 영업시간
  3. 대표 메뉴
  4. 메뉴판 및 주문한 메뉴
  5. 분위기와 인테리어
  6. 웨이팅 및 주문방법, 서빙 등
  7. 기타 사항(주차장, 애완동물)
  8. 마치며(장단점)
  9. 함께 보면 좋은 글

 

1. 들어가는 말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는 용리단길에서 1차로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나서 2차로 어디 가지 고민하셨던 적 있으시죠? 이러셨던 분들을 위해서 오늘 소개하려는 술집은 바로 '파친코'입니다! 

1980년대 일본 버블시대 풍 분위기와 익스테리어,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이 곳! 시원한 생맥주와 달콤한 하이볼, 맛있는 안주가 있는 이곳에서 2차로 한잔 더 하고 가세요!

아 물론 여기도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2. 위치와 영업시간

위치는 신용산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있는 용리단길에 있어요!

신용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기본 11:30~23:00이고, 주말에는 1시간 늦게 오픈해요! 브레이킹 타임과 라스트 오더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여기는 점심 영업도 하기에 평일에는 점심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파친코 영업시간으로 11:30~23:00가 기본이다.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이 조금 달라요!

 

3. 대표 메뉴

여기 대표 메뉴는 하이볼과 샴페인 입니다! 일단 하이볼 종류가 엄청 많아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알코올 향이 많이 나는 진한 하이볼부터, 음료수 보다 더 맛있는 사와 종류까지! 아, 그리고 생맥주도 기가 막혀요!

안주는 가볍게 드시려면 옥수수알튀김이나 관자양송이버터구이를, 배가 조금 고프시면 소바 종류가 괜찮아 보여요!

하이볼과 사와 한잔씩 있는 테이블
술 종류가 정말 맛있어요!

 

4. 메뉴판 및 주문한 메뉴

메뉴판은 런치메뉴와 디너메뉴, 그리고 하이볼, 일본식 칵테일인 사와, 그리고 샴페인들이 있어요! 1차로 다른 데서 술을 드시고 2차로 오시게 되면 디너메뉴들이나 하이볼, 사와를 많이 드실 거 같아요. 

다른 테이블 분들도 모두 칵테일을 드시고 있었어요! 

로스카츠&amp;#44; 히레카츠 등이 있는 런치 메뉴판술안주들이 많은 디너 메뉴판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사와들이 있는 메뉴판다양한 종류의 샴페인이 있는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반응형

저희는 일단 카쿠빈 토닉 하이볼과 복숭아 사와, 기린 생맥주를 시켰어요! 다른 곳에서 술을 먹고 온 상태라 간단하게 먹기 했거든요! 물론 실패했지만요. 그리고 안주는 크리무짬뽕과 옥수수알튀김을 시켰어요! 

하이볼은 역시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고, 레몬의 상큼한 향이 좋았어요! 복숭아 사와는 진짜 그냥 음료수 맛! 그냥 술술 넘어가서 술을 못드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술은 잘 못 먹지만 기분은 내고 싶다? 그러면 사와 진짜 추천드려요! 그리고 복숭아향이 너무 달콤해서 술맛이 더 안 느껴지는 그런 느낌! 생맥주는 거품 보이시는 것처럼 그냥 끝내줘요. 입술에 닿는 느낌이 너무 부드럽고 생매주 특성상 목에서는 탄산이 확! 더운 여름에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

안주로 시킨 크리무짬뽕은 약간 매운 느낌의 크림짬뽕인데 새우와 버섯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너무 맵지 않고 기분 좋은 매움? 정도였어요. 그리고 대망의 옥수수알튀김! 진짜 너무 너무 맛있어요! 옥수수알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고, 밖에 있는 튀김은 바삭해서 바삭 + 고소함! 배 불렀는데도 부담 없이 계속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혹시 저녁드시거나 1차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옥수수알튀김에 생맥주 한잔 딱 드시면 사무실 스트레스 다 날려버릴 수 있어요!

테이블 위에 있는 사와와 하이볼테이블 위에 있는 거품가득한 생맥주약간 매운 크림 짬뽕인 크리무짬뽕을 한 젓가락 든 모습
우리가 주문한 주류와 안주들

 

5. 분위기와 인테리어

일단 분위기는 딱 1980년대 일본! 그리고 직장인들이 퇴근하고 나서 맥주 또는 하이볼 한잔 가볍게 하지 좋은 그런 분위기예요! 아래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외부 간판 색감부터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저희도 지나가다가 간판 색에 끌려서 들어갔어요!

내부는 오픈 주방과 반원형 바테이블, 그리고 개인 테이블이 같이 배치된 형태입니다!

일본 느낌이 물씬한 주황색 간판일본 느낌이 물씬한 주황색 간판과 그 앞에 주황색 웨이팅 플라스틱 의자일본 느낌이 물씬하는 파친코 입간판가게 안에 있는 파친코 기계
가게만 놓고보면 그냥 일본!

 

6. 웨이팅 및 주문방법, 서빙 등

웨이팅은 밤 7~9시까지는 있다고 보시면 돼요! 가게 입구 오른쪽에 웨이팅을 위한 이름을 적어두시면 순서에 따라 들어가게 해주셨어요! 그리고 가게 바로 앞에 가게 간판과 잘 어울리는 주황색 플라스틱 의자가 있는데 거기서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안에 테이블은 왼쪽은 타원형의 바테이블, 오른쪽은 2인석 또는 4인석 테이블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오픈형 주방이라서 위생이나 이런걸 엄청 깔끔하게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자리를 안내해주시고나서 원하시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되는 평범한 주문 시스템입니다. 하이볼은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오고, 안주는 조리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근데 둘 다 10분 안에 나온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가게 안쪽 사진(왼쪽은 바테이블&amp;#44; 오른쪽은 개인 테이블)위생이 청결해 보이는 오픈형 주방
바 형태와 테이블이 같이 있어요!

 

7. 기타 사항(주차장, 애완동물)

주차는 여기 주변 골목길이나 유로 주차장을 개인적으로 이용하셔야합니다!

애완동물은 술집과 음식점 특성상 출입이 안 돼요!

 

8. 마치며(장단점)

여기 다시 방문할 거 같아요! 다만 장단점이 있는데요,

- 장점: 2차로 오면 배 안부른 안주와 하이볼로 가볍게 먹기 좋다. 

- 단점: 하이볼을 3잔씩 먹으면 가격이...  / 웨이팅이 길 수 있다!

저는 다음에도 방문할 의사가 있고, 다음에는 생맥주에 옥수수알튀김이랑 감자사라다 시켜 먹을 거예요!

 

9. 함께 보면 좋은 글

용리단길 용산역 맛집 '뚝방닭구이"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술 한잔 하기 좋아요!

 

용리단길 용산역 맛집 '뚝방닭구이"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술 한잔 하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오늘은 용리단길이라고 불리는 삼각지역과 용산역 맛집인 '뚝방닭구이' 본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닭 특수부위 안주와 술 한잔 하기 좋은 그곳!

whatdoyoune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