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

신도림 맛집 상하이 포차! 퇴근 후 맥주한잔 하기 좋은 짬뽕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오늘은 신도림 맛집 중에서 신도림역 바로 옆에 있는 "상하이 포차"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날씨 좋은 날 퇴근 후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해물이 가득 들어간 짬뽕 사진
해산물이 진짜 많아요!

 

< 목 차 >

1. 소개

2. 메뉴판

3. 외관

4. 솔직후기

5. 마치며

 

1. 소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도림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상하이 포차"입니다. 

-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 102 신도림포스빌

- 영업시간: 월~토 16:00~01:00(매주 일요일 휴무)

신도림포스빌 지하 1층에 본실과 별실, 2개 매장이 붙어 있어요!

 

2. 메뉴판

상하이 포차는 퓨전 중화주점이기에 대부분의 메뉴들이 중식메뉴입니다. 대부분 술안주이긴 한데, 중식메뉴이다 보니 어린아이와 함께 오신 가족분들도 많았어요. 메뉴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돼지고기 요리&#44; 닭고기 요리 등 다양한 요리 메뉴 가격이 있는 사진
메뉴판

3. 외관

상하이포차를 비롯해서 여러 매장들이 신도림 포스빌 지하 1층에 있어요. 가운데가 뻥 뚫린 구조인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이 중간에 의자와 테이블을 두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날씨가 엄청 좋아서 다들 야외테이블에서 드시고 있었어요. 오늘 서울 날씨에 따라서 야외에서 먹는 게 더 맛있게 느껴지는 그런 날이었어요!

상하이 포차 외관야외에 테이블과 의자들을 두고 먹을 수 있는 사진
매장 안에서 먹을 수도 있고, 매장 바로 앞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4. 솔직 후기

4-1. 음식이 진짜 맛있다!

사실 점심을 늦게, 많이 먹고 간 경우라 저녁에 많이 안 먹을 줄 알았는데요, 여기 음식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2명이서 메뉴 2개를 다 먹어버렸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유린기와 해물짬뽕탕이었는데요, 유린기는 바삭한 튀김과 달콤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짬뽕탕은 별로 맵지 않지만 깊은 맛이 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해물이 진짜 많아서 국자로 뜰 때마다 해물이 풍성하더라고요! 그리고 안에 면 사리가 있어서 짬뽕을 먹는 기분이 확 나더라고요!

유린기와 짬뽕사진유린기 사진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짬뽕사진소맥 2잔이 테이블 위에 올려진 사진
유린기과 짬뽕 둘다 맛있었어요!

 

4-2. 분위기가 깡패!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날씨가 좋은 날이면 야외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이게 또 분위기가 깡패더라고요. 

바람이 선선하게 불면서 시원하니깐 음식맛도, 술맛도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처음 가서 딱 든 생각이 퇴근하고 저녁 먹으면서 반주하기 진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4-3. 접근성이 진짜 좋다

위치가 너무 좋아요. 신도림역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곳이어서 찾아가기가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술을 드시거나 하고 나서 집에 가실 때도 지하철 역이 바로 앞이고, 버스도 많아서 오고 가기가 정말 편했어요.

 

4-4. 바로 옆 가게에서 다른 메뉴도 가능!

여기 야외 테이블은 상하이 포차만 쓰는 게 아니라 다른 매장들도 다 있어요. 그래서 이곳에서 바로 2차, 3차를 가도 될 것 같았어요. 돼지고기, 곱창, 태국음식 등 다양한 가게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서 엄청 편할 것 같더라고요!

 

5. 마치며

신도림역 주변에서 드시거나 가실 일이 있다면 꼭 여기 가보세요! 

다양한 메뉴들을, 시원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우리 동네 생맥주집을 찾고 있다면?

https://whatdoyouneed.tistory.com/entry/펀비어킹-생맥주-맛집이자-안주-맛집-솔직한-후기-추천-안주도-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