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대용량 포대팝콘(푸대팝콘) 리뷰! 꿀팁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오늘은 메가박스의 명물이자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하는 카라멜 포대팝콘에 대해 리뷰해 볼게요!!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 아니 팝콘 좋아하시는 분들 모여!!!
(마지막에 꿀팁도 있어요!)
< 목 차 >
- 들어가는 말
- 주문 방법
- 솔직한 장점과 단점
- 꿀팁!
- 마치며
1. 들어가는 말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씩 보셨을만한 '포대팝콘' 매번 갈 때마다 먹어야지 먹어야지 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먹어보고 왔어요! 포대팝콘 솔직한 리뷰 말씀드릴게요!!!
2. 주문 방법
주문 방법은 3가지인데요,
1) 현장에서 주문하기!
2) 메가박스 어플로 주문하기!
3) 배달어플로 집으로 주문하기!
2-1. 현장에서 주문하기
실제 영화를 보러 가시면 현장에서 구매 가능해요! 미리 준비된 팝콘을 포대에 넣어주니 아주 바삭한 상태로 드실 수 있어요!
2-2. 메가박스 어플로 주문하기
어플로 바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좋은 점이 매점 줄이 길 경우에 어플로 주문하면 미리 줄을 서는 것처럼 딱 가서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에 가실 경우에 이동하시면서 주문하시면 가서 바로 딱 받으실 수 있어요!
2-3. 배달어플로 집으로 주문하기
요즘 OTT 서비스가 엄청 늘어나면서 집에서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럴 때 갑자기 포대 팝콘이 먹고 싶다? 그러면 배달 어플로 주문하면 집까지 배달이 가능해요! 이 방법을 활용하시면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즐기실 수 있어요!
3. 솔직한 장점과 단점
3-1. 장점
- 일단 양이 엄청나요!
제가 팝콘을 좋아하는데요, 실제로 먹어보니 절대 한 번에 다 못 먹어요. 제가 어제 엄청 먹었는데요, 나오면서 보니 1/3 이상이 남았더라고요.. 실제로 포대팝콘 양이 팝콘 L(라지) 사이즈 3배라고 하더라요. 가격은 2배 가격에, 3배의 팝콘을 먹을 수 있어요!
- 뭔가 선물 받는 느낌!
특별한 날이 아닌데도 선물을 받는 느낌! 바로 느끼실 수 있어요! 들고 다니는 내내 뭔가 푸근한 느낌!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어요!
- 지퍼백이 있어서 남은 것도 보관 가능!
포대 팝콘에는 지퍼백이 있어서 먹고 남은 것은 밀폐해서 보관이 가능해요! 이렇게 하면 집에 와서도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영화관에서 먹을 때보다는 조금은 눅눅한데요, 해결방법은 아래 꿀팁에서 알려드릴게요!!!
3-2. 단점
- 사람들이 다 쳐다봐요.
사실 사람들이 포대 팝콘을 그렇게 많이 사지는 않아요. 그러다 보니 들고 지나가면 다 쳐다보시더라고요. 그래서 본의 아니게 이목을 끌게 되는 효과...
- 한 동안 팝콘 안 먹을 듯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나요! 팝콘 라지사이느 3배니깐.. 먹어도 먹어도 안 줄더라고요.. 집에 와서 또 먹어도.. 아직도 남아있어요.. 진짜 한번 이렇게 먹으면 몇 달은 팝콘 생각 안 날 거 같아요..
4. 꿀팁
팝콘 주문 및 눅눅해진 방법 되살리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4-1. 주문 시 메가박스 어플 활용
구매 방법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1) 메가박스 어플에서 구매하시면 9,900원(맛 변경 시 +1,000원)
2) 현장 매점 배달 어플에서 구매 시 10,900원(맛 변경 시 +1,000원)
게다가 줄 서는 시간도 줄일 수 있는 메가박스 어플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4-2. 눅눅해진 팝콘은 되살리기
저처럼 영화관에서 다 못 드신 분들은 집에 가져오실 텐데요, 아무래도 따끈한 현장에서 먹을 때보다는 조금은 눅눅한데요,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에어프라이어입니다! 팝콘양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대략 160도에서 3~5분 정도 돌리시면 새로 태어난 바삭한 팝콘을 드실 수 있어요!
5. 마치며
날도 점점 더워지는데, 다들 포대팝콘 하나씩 들고 시원한 실내데이트 해요!
영화관 외 실내데이트 코스는 아래 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