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

이비가짬뽕 솔직 방문 후기! 김태균의 짬뽕 맛집, 탕수육도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개그맨 김태균 씨가 만든 짬뽕 맛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이비가짬뽕. 이비가짬뽕에서 먹은 이비가짬뽕과 고기짬뽕 그리고 탕수육에 대한 솔직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비가짬뽕을 한 젓가락 들어올린 사진
짬뽕 진짜 맛있었어요!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이비가짬뽕' 후기
  3. '이비가 고기짬뽕' 후기
  4. '이비가 탕수육' 후기
  5. 메뉴판
  6. 그래서 추천여부는?
  7. 유명 유튜브 먹방
  8. 마치며

 

1. 들어가는 말

저는 짬뽕을 참 좋아하는데요, 술 먹은 다음날 해장을 할 때도 그렇고, 뭔가 비 오는 날도 그렇고, 추운 날도 그렇고... 사실 더운 날 빼고는 짬뽕을 진짜 좋아해요! 

원래부터 "이비가짬뽕"이라는 브랜드를 알고는 있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보면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후기를 꼭 올리고 싶어서 이렇게 올려요!

그리고 이비가짬뽕은 컬투쇼로 유명한 개그맨 김태균씨가 만든 프랜차이즈라고 하네요!

 

2. '이비가짬뽕' 후기

이비가짬뽕을 한 젓가락 든 사진
'이비가짬뽕'은 시원한 맛이 일품이에요!

저희는 2명이 가서 이비가짬뽕 1개와 이비가 고기짬뽕 1개, 그리고 탕수육 소자를 시켰어요. 짬뽕을 시키면 작은 공깃밥이 나오는데, 다 드시고 나서 밥을 말아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우선 이비가짬봉은 사골 베이스의 국물에 굴, 바지락 등 해산물이 들어간 들어간 시원한 맛이 훌륭한 짬뽕이었어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여서 매운 음식을 진짜 못 먹는 사람 빼고는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 혹시 맵게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셀프바에 베트남고추(프릭끼누)가 준비되어 있으니 넣어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면은 보통 다른 중국집의 면 정도여서 너무 두껍다거나 얇지도 않았고, 짬뽕면으로서는 딱 좋았어요.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이비가짬뽕'에는 메추리알이 올라가 있어요!

 

3. '이비가 고기짬뽕' 후기

'이비가 고기짬뽕'은 기름진 고기 맛이 확!

제가 시킨 '이비가 고기짬뽕'은 앞서 설명드린 '이비가짬뽕'이랑은 달리 기름진 고기 맛이 확 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제가 원래 고기짬뽕이나 차돌짬뽕을 진짜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도 딱 좋았어요. 

그리고 면을 다 먹고 처음에 주신 밥을 말아 먹었는데 진짜 속이 확 풀리고 배가 든든해지는 느낌! 저는 라면 먹고도 꼭 밥을 말아먹는데 진짜 그런 느낌이었어요!

전날 술을 안먹었지만 속이 풀리는 그런 느낌? 딱 그런 느낌이었어요.

(원래 고기짬뽕에는 메추리알이 안 올라가는데, 아르바이트하시는 분이 실수로 올려주셨어요! 원래 고기짬뽕에는 없는 게 맞아요!)

 

4. '이비가 탕수육' 후기

탕수육 사진
하얀 찹쌀탕수육!

짬뽕도 맛있었지만 탕수육이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찹쌀탕수육에 야채와 소스가 올라간 상태에서 나와요. 

근데 찹쌀 반죽이 정말로 얇게 입혀져서 엄청 부드러웠어요. 바삭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 더 강했어요. 엄청 바삭한걸 좋아하시고, 튀김옷이 두꺼운 탕수육을 좋아하시거나, 부먹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안 드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얇게 썬 양파의 달큰한 맛과 소스의 새콤한 맛이 저는 너무 조화가 좋았어요. 저희는 소자 시켰는데, 진짜 더 큰 거 시킬걸이라고 후회될 만큼 맛있었어요. 

만약에 탕수육만 먹으라고 한다면 중자 시켜서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혼자 술을 드시는데 안주가 마땅히 안떠오르시면 탕수육 포장해 가서 드세요. 진짜 후회 안 하실 거예요!

 

5. 메뉴판

이비가짬뽕 메뉴판
테이블위에 메뉴판이 다 놓여 있어요.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다 놓여있어요. 메뉴판에 새로 나온 메뉴들 소개도 있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나온 매운 짬뽕과 매운 짜장면은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서 새로 만든 거라고 하더라고요?

기본인 이비가짬뽕과 고기짬뽕은 1그릇에 11,000원이고, 한우짜장면은 9,000원이에요. 그리고 탕수육은 소자가 16,000원이었어요. 짬뽕 한 그릇에 11,000원이라고 하면 사실 일반적인 중국집보다는 조금 비싸 기는 해요. 그리고 짜장면도 9,000원이라고 하면 보통 중국집보다는 조금 비싼 게 사실이에요. 

 

6. 그래서 추천 여부는?

만약에 자신이 가는 동네 중국집 맛집이 있다면 거기 가세요! 왜냐면 이비가짬뽕의 경우 값이 조금 비싼게 사실이기 때문! 

하지만 애매한 동네 중국집에 가서 모험을 하는 게 싫거나, 맛이 보장된 곳에 가고 싶다 하시면 이비가짬뽕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탕수육을 먹는다고 하면 무조건 이비가짬뽕 가세요. 탕수육은 소자에 16,000원, 중자에 21,000원이면 동네 중국집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쌀 수도 있어요. 근데 맛은 진짜로 무조건 보장합니다. 

 

7. 유명 유튜브 먹방

여자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쯔양히밥이 모두 먹방을 했더라고요?

https://youtu.be/GPeeYxBVigM?si=PGhgmSS_Q6N8rFQ5 

https://youtu.be/93HpF1n5Ito?si=DaSWSIfdZdforu7T 

 

7. 마치며

정말 확인된 짬뽕 맛집, 탕수육 맛집을 가고 싶으시다면 이비가짬뽕 추천드려요!

저는 술 먹은 다음날 또 갈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