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info.

양구 가볼만한곳! 양구가 한눈에 보이는 대형카페 '배꼽제빵소'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양구에서 가볼 만한 곳,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대형 카페이자 베이커리 맛집인 배꼽제빵소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배꼽 제빵소 외부에서 찍은 사진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위치와 영업시간
  3. 대표 메뉴
  4. 가격대 및 메뉴판
  5. 분위기와 인테리어
  6. 기타 사항(주자장, 애완동물)
  7. 마치며
  8. 함께 보면 좋은 글

 

1. 들어가는 말

오늘 같이 양구 날씨가 좋은 날에는 꼭 가야 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양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카페이자 양구 핫플로 소문난 "배꼽제빵소"입니다! 베이커리 맛집이자 이쁜 인테리어로 소문난 배꼽제빵소 방문 후기를 솔직하게 알려드릴게요!

 

2. 위치와 영업시간

위치는 양구 레포츠공원 주변에 있고, 양구 읍내에서는 강을 건너야 해요!

주소는 강원 양구군 양구읍 박수근로365번길 20-2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09:30~ 22:00까지 하고, 별도 휴일은 없어요!

 

3. 대표 메뉴

이 카페의 대표 메뉴는 베이커리! 그래서 입구에 들어가면서부터 빵 냄새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케이크 종류와 다양한 빵들이 있고, 마카롱들도 있었어요! 완전 전문 베이커리만큼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정신 못 차리겠더라고요!

(베이커리를 하시는 분께서 유명한 곳에서 오래 일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렴풋이 들었는데 까먹었어요...)

케이크들이 진열된 사진마카롱들이 진열된 사진다양한 빵들이 진열된 사진다양한 빵들이 진열된 사진
1층 중앙에 전부다 빵이에요!

아 그리고 블루베리 스무디가 맛있다고 유명한 곳이에요! 진짜 먹어봤는데 건더기까지 곱게 갈린 스무디가 적당히 달아서 딱 먹기 좋았어요!

또 가면 또 마실 거예요!

전문 베이커리 카페이다 보니 생크림이 들어간 빵들이 진짜 맛있었어요!

블루베리 스무디와 빵이 있는 사진생크림이 가득찬 빵의 단면
맛있다고 소문난 블루베리 스무디와 생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는 빵

반응형

4. 가격대 및 메뉴판

음료는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비싼 편이에요! 스무디 가격을 보니 확 체감되더라고요!

베이커리는 보통 프랜차이즈 빵집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 다른 대형카페들 가격 생각하면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다가도 개인 카페 생각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더라고요.

메뉴판 사진
메뉴판 사진

 

5. 분위기와 인테리어

외관부터 '여기는 핫플이다!' 이런 생각이 들게 빨간 벽돌로 이쁘게 지어져 있어요.

그리고 실내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에는 베이커리와 주문하는 곳이 있고, 주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와 무릎 높이의 테이블들이 있어서 빵과 음료를 마시면서 이야기하기 좋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3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고, 층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1층에서 밖으로 나가면 파라솔과 테이블들이 있어서 날씨가 좀 풀리면 밖에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밖에서 본 배꼽제빵소 모습편안한 의자들이 많은 1층 사진
외관 및 1층 사진

1층에서 나무로 된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있는데요, 3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이 훤하게 보였어요. 특히나 양구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2층도 층고가 높다 보니 대형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속 시원한 그런 느낌이 좋았어요. 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밖을 보는 맛이 있었는데, 비 오는 날도 전망이 좋을 것 같았어요.

2층에서 1&amp;#44;2층 바깥을 본 사진2층에서 바깥을 본 사진2층에서 바깥을 본 사진
통유리를 통해 바라본 양구 시내 모습

2층 테이블들은 절반은 편한 의자와 무릎 높이의 테이블들이, 그리고 나머지 절반 정도는 허리 높이 정도의 테이블들이 있어서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을 하기 편해 보였어요. 그리고 1층과 2층 사이에 뚫린 공간이 있는데 그 주변에는 가슴 높이의 테이블들이 있어서 공부를 하거나 하기 좋아 보였어요!

2층 테이블 사진2층 창가 테이블 사진
2층 테이블 사진

그리고 진짜 여기 또 가야겠다 했던 3가지 이유가 더 있는데요! 

하나는 화장실이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뻤어요. 항상 화장실이 깨끗한 곳은 생각나는데, 여기가 그런 곳이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는 테이블마다 바로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는 QR코드가 있어서 편했어요. 다음에는 노트북을 가져가서 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지막은 1인 1 음료가 아니라도 된다고 쓰여있었어요. 뭐 대부분 개인별로 음료를 시켜 드시는 게 일반적이긴 하지만 저 문구 자체가 그냥 뭔가 방문자의 편의를 우선시한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파란색 문과 타일이 이쁜 화장실 내부 사진테이블마다 설치된 와이파이 연결 QR코드

 

6. 기타 사항(주차장, 애완동물)

주차장은 카페 건물 바로 앞에도 있고, 길 건너편에도 있어서 여유 있게 주차했어요!

그리고 애완동물은 못 들어가요. 아무래도 1층 한가운데 빵이 진열되어 있어서 위생 측면에서 그런 것 같더라고요.

주차장 사진매장 이용 수칙에 쓰여진 반려동물 입장 불가 사진
주차장 및 매장 이용수칙

 

7. 마치며

강원도 양구에 가시면 속이 시원한 뷰를 보시면서 맛있는 빵을 드실 수 있는 대형 카페 '배꼽제빵소' 방문하실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8. 함께 보면 좋은 글

강원도 양구 맛집들도 공유할게요!

강원도 양구 맛집 '월운막국수' 3대 막국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강원도 양구 맛집 '월운막국수' 3대 막국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강원도 양구에 맛집이 정말로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막국수가 유명합니다. 양구에는 3대 막국수 맛집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월운막국수" 위치 및

whatdoyouneed.tistory.com

 

강원도 양구 맛집 '청수골 쉼터' 산채비빔밥과 도토리묵 내돈내산 후기!

 

강원도 양구 맛집 '청수골 쉼터' 산채비빔밥과 도토리묵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강원도 양구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군인들의 도시라고 알려진 강원도 양구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산 나물로 만든 산채비빔밥과

whatdoyoune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