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info.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춘천만천점 방문 후기!

반응형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은 체인점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매번 가던 지점이 아니라 새롭게 오픈한 춘천만천점을 다녀왔습니다. 솔직한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여기를 가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소머리국밥 고기를 들어올린 사진
소머리국밥 고기 사진

 

<목차>

1.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위치 및 영업시간

2. 가게 외/내부 및 주차장 사진

3. 메뉴판

4. 제가 주문한 메뉴

5. 추천 여부

6. 솔직한 후기

7. 함께 보면 좋은 글

 

1.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위치 및 영업시간

제가 방문한 곳은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춘천만천점입니다.

- 주소: 강원 춘천시 춘천순환로 503

- 영업시간: 11:00~21: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33-257-1241

 

2. 가게 외/내부 및 주차장 사진

가게 외관 사진
가게 외관 사진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은 체인점이기에 노란색 간판이 공통적이더라고요. 

실내 테이블 사진
가게 내부 사진

실내는 입식 테이블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내부도 엄청 깨끗했어요. 

테이블 간에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주차장 사진
주차장 사진

주차장은 가게 바로 옆에 크게 있어요. 그리고 대로변에도 주차를 하시더라고요? 주차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3. 메뉴판

메뉴판 사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메뉴판 사진

소머리국밥 전문점 답게 제일 위에 한우 소머리국밥이 있었어요. 

- 한우 소머리국밥: 10,000원

- 얼큰한우 소머리국밥: 11,000원

- 나주곰탕: 10,000원

입니다.

4. 제가 주문한 메뉴

소머리국밥 사진얼큰 소머리국밥 사진
특 소머리국밥과 얼큰 소머리국밥

저희는 소머리국밥 특(13,000원) 1그릇과 얼큰 소머리국밥(11,000원) 1그릇을 시켰어요.

특은 뚝배기 사이즈부터 조금 더 크더라고요! 물론 고기 양도 더 많았어요!

 

5. 추천 여부

솔직히 저는 체인점이라서 맛이 다 똑같을 줄 알았는데, 제가 매번 가던 곳과 맛이 다르더라고요?

같은 레시피라고 해도 누가 만드느냐에 따라서 맛이 다른거 같았어요. 

솔직히 여기는... 고기 냄새가 좀 나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제 인생국밥은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시흥매화점입니다!

 

6. 솔직한 후기

기본상차림
기본 김치 상차림

체인점인데 깍두기랑 김치가 다르더라고요!? 음... 맛도 달르고 모양도 다르고... 

깍두기는 맛이 별로였고, 김치는 맛있었어요. 김치랑 국밥 다 먹었어요!

아 그리고 오징어 젓깔은 진짜 맛있었어요. 

반찬이 모자르면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더 가져다주시니 편하게 드세요!

소머리국밥 사진고기를 들어올린 사진
특 소머리국밥 사진

제가 시킨 특소머리국밥인데요, 뚝배기가 좀 더 큽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근데 여기 고기에서 약간의 냄새?가 나서 솔직히 맛은 좀 별로였습니다. 

매번 제가 갔던 곳을 상상하면서 가서 그런지 조금은 실망하고 왔어요.

얼큰소머리국밥 사진
얼큰 소머리국밥

얼큰 소머리국밥은 생각보다 더 매웠어요. 

매콤을 넘어서 아 매워! 정도의 맛이었어요. 저 같은 맵찔이들에게는 절대 추천 안 합니다. 너무 매우니 잘 생각해 보고 시키세요!

그리고 그냥 소머리국밥에는 없는 콩나물이 있더라고요? 

맛은 약간 육개장? 같은 맛이 좀 났습니다. 

 

7. 함께 보면 좋은 글

인생국밥은 여기다!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솔직한 방문후기! 최근에 먹은 가장 맛있는 국밥!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 솔직한 방문후기! 최근에 먹은 가장 맛있는 국밥!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곤지암 할매 소머리국밥"에서 소머리국밥을 먹고 왔습니다. 제가 최근에 먹어본 국밥 중에 제일 맛있어서 소개를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메뉴판 및 가격,

whatdoyouneed.tistory.com

춘천의 다른 맛집을 알고 싶으시다면?

중화식 비빔국수 맛집 보문각 내돈내산 후기!

 

중화식 비빔국수 맛집 보문각 내돈내산 후기!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중화식 비빔국수 맛집 보문각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문각은 춘천에서 오래된 중국집입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도 맛있지만 여기 진짜 유명한 메뉴는 바로

whatdoyouneed.tistory.com

캠핑한잔 내돈내산 후기! 실내에서 캠핑장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캠핑한잔 내돈내산 후기! 실내에서 캠핑장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가 진짜 맛있는데, 이 추운 날 캠핑장 가기 힘드시죠? 그래서 실내에서 캠핑장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캠핑한잔' 후기와 장/단점 솔

whatdoyounee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