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info.

'애스터로이드 시티' 정보(출연진, 예고편 등) 총정리!

반응형
 
애스터로이드 시티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시 ‘애스터로이드 시티’ 이제 세상이 달라졌어요 1955년 가상의 사막 도시이자 운석이 떨어진 도시 ‘애스터로이드 시티’매년 운석이 떨어진 것을 기념하는 ‘소행성의 날’ 행사에 모인 사람들은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그 곳에 옴짝달싹도 못한 채 갇히게 되고계속해서 생각지도 못한 예측불허 상황들이 펼쳐지는데…어쩌면 삶에는 의미가 있을지도 몰라요
평점
6.0 (2023.06.28 개봉)
감독
웨스 앤더슨
출연
제이슨 슈왈츠만, 스칼렛 요한슨, 톰 행크스, 제프리 라이트, 틸다 스윈튼, 브라이언 크랜스턴, 에드워드 노튼, 애드리언 브로디, 리브 슈라이버, 홉 데이비스, 스티브 박, 루퍼트 프렌드, 마야 호크, 스티브 카렐, 맷 딜런, 홍 차우, 윌렘 데포, 마고 로비, 토니 레볼로리, 제이크 라이언, 제프 골드블럼

 

안녕하세요! 센스안센스입니다. 오늘은 색감이 예쁜 영화하면 떠오르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11번째 영화인 '애스터로이드 시티' 관람 전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들 모두 알려드릴게요!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영화 소개
  3. 관람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4. 관람 포인트
  5. 마치며

애스터로이드 시티 영화 포스트
색감이 그대로 보여지는 화면

 

1. 들어가는 말

여러분들은 '색감이 이쁜 영화' 하면 어떤 영화가 떠오르시나요? 저처럼 많은 분들이 '웨스 앤더슨' 감독의 영화를 떠올리실 텐데요, 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바로 그 감독입니다! 그 유명한 웨스 앤더슨 감독이 이번에 자신의 11번째 장편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제가 소개해드릴 '애스터로이드 시티'입니다. 지금부터 영화 보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에 대해서 짧게 소개해드릴게요!

 

2. 영화 소개

애스터로이드 시티 영화 포스트
애스터로이드 시티 영화 포스트

- 제목: 애스터로이드 시티

- 개봉일: '23.6.28.(수)

- 장르: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SF

- 러닝타임: 105분

- 감독: 웨스 앤더슨

- 시놉시스(줄거리)

영화 시놉시스
영화 시놉시스

 

영화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BimUy6RVu3Q

 

3. 관람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3-1. 감독인 웨스 앤더슨

감독인 웨스 앤더슨
감독인 웨스 앤더슨

- 별난 캐릭터들을 많이 쓴다.

이 감독의 영화를 보다 보면 별난 캐릭터들을 인공적인 미장센으로 풀거나 무덤덤한 표정을 한 배우들이 많이 등장해요.

 

- 팬 층이 두껍다.

영화에서의 자기 색깔이 확실하고 화면 색채가 아름다워서 이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좋아하는, 그런 두꺼운 팬층이 있어요.

 

- 캐스팅이 화려하다

한 영화에 캐스팅이 아주 화려하다 보니 다른 영화에서는 주연을 하는 배우들이 이 감독의 영화에서는 조연이나 단역을 하는 경우도 있어요! 감독은 그 배우의 명성보다는 얼마나 배역에 잘 어울리냐를 고려하기에, 신인이 주연이 되고, 이미 유명한 배우가 조연이 되기도 한다네요.. 이러다 보니 훌륭한 신인들을 많이 찾아요!

 

3-2. 감독의 다른 영화

위에서 말한 감독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입니다. 아마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 텐데요, 그 색감이나 화려한 캐스팅 등이 잘 녹아져서 개봉 당시에 아주 큰 파장을 일으켰었죠! 애스터로이드 시티 개봉 전에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꼭 보고 가실 것을 추천드려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포스터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포스터

 

아래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예고편 링크!

https://youtu.be/bBrTTSlCzNk

 

3-3. 아날로그 그 자체

이 영화는 사실 요즘 개봉하는 많은 영화들과는 조금 다릅니다.

우선 촬영세트를 모두 만들었어요. 물론 많은 영화들에서 세트를 직접 제작하고는 하지만, 이 영화에서는 세트를 스페인에 있는 허허벌판에 

그대로 만들었습니다. 진짜 그대로. 건물뿐 아니라 선인장, 암벽들 모두!

그리고 35mm 카메라를 활용해서 조금 더 아날로그 감성을 더했어요! 요즘 다들 55mm 카메라로 촬영하는데 이점 또한 재밌는 부분입니다!

55mm 카메라로 촬영35mm 카메라로 촬영
(좌) 55mm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 / (우) 35mm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

 

관련된 영상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youtu.be/CQdTHhw9YdI

 

반응형

 

4. 관람 포인트

4-1. 이번에는 어떤 색감으로?!

앞서 말씀드린 대로 감독인 웨스 앤더슨은 색감이 매우 이쁜 영화를 만드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에서도 얼마나 더 이쁜 색감이 나올지 기대돼요! 사막을 배경으로 하다 보니 주황이랑 노랑이 바탕이 될 거 같은데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네요!!!

 

4-2. 호화로운 캐스팅

혹시 이번 영화 캐스팅 보셨나요? 메인 포스터 우측 상단에도 있지만 아주 어마어마합니다. 주연만 해도 제이슨 슈왈츠먼스칼렛 요한슨, 톰 행크스, 제프리 라이트 등 아주 어마어마한데, 아니, 조연이 윌렘 대포마고로비라고? 이 유명한 배우들이 어떤 연기를 할지 정말 이 영화는 무조건 봐야겠어요!

캐스팅 배우
캐스팅 배우 목록

 

4-3. 장르가 로코, 드라마, SF?

위에서 영화소개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장르가 로코, 드라마, SF라고요? 그래서 소행성도 나오고, 무엇보다... 제프 골드블룸 역할이 '외계인'이네요!? 와.. 대 놓고 외계인이라... 진짜... 로코, 드라마, SF인 장르가 어떤 건지 너무 궁금해요!!!

 

5. 마치며

개봉 전이지만 감독의 이름만으로도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영화! "애스터로이드 시티" 재밌게 보시고, 다음에는 리뷰로 다시 찾아올게요!

반응형